TV 투데이

[TV투데이] 해수욕장에서 판매하는 불법 치킨, 혹시 드셔보셨나요? 주의요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8. 11. 11:37


MBC / 불만제로 / 저녁 6시 50분

휴가, 모두들 다녀오셨나요? 뜨거운 여름을 식혀주는 곳을 찾아 저마다 피서를 떠납니다. 그 중에서도 해수욕장은 사람이 붐비어도, 살이 벌겋게 익어도 단연 피서지 1위로 꼽힙니다. 해수욕을 즐기면서 해수욕장의 뜨거운 열기를 식혀주는데는 시원한 맥주만한게 없죠? 함께, 허기를 달래는데 맥주와 잘 어울린다는 치킨을 주문합니다. 그런데, 내가 먹는 치킨… 이 치킨에 비밀이 숨어있다고 하는군요!

불법 치킨 업자들이 파는 치킨, 먹어도 되는 걸까?

오늘 불만제로에서는 피서지에서 판매하는 치킨의 비밀을 파헤칩니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게 적은 양과 이상한 냄새, 있어야 하는 다리, 날개는 없고 목이 두 개가 온다든지 포장도 제각각. 심지어는 정식 체인점에서 닭을 튀기는게 아니라 일반 가정집이나 불법 천막을 만들어 놓고 치킨을 튀겨 판매한다고 합니다. 특정 브랜드의 이름만 살짝 바꿔 소비자를 기만하는 것은 기본! '한철 장사, 돈에 눈 먼' 해변 치킨 장사꾼들이 파는 치킨.. 정말 먹어도 되는 걸까요? 위생상태는 괜찮을까요? 더위를 식히러 떠난 휴가, 되려 건강에 해가 되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한편, 여름에 주로 구매하는 선글라스에 대한 제보도 이어집니다. 명품이라고 믿고 구매한 고가의 선글라스가 중국산 '짝퉁' 제품이라니! 가짜 선글라스는 정품과 너무도 흡사하게 만들어져 전문가도 구분이 어렵다고 합니다. 가짜 제품에는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중금속 성분이 다량 검출되었다고 하니 이 또한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 불만제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 LG TV Blo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