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행사

[현장스케치] 미니빔TV 연애조작단 - 이지혜님 프러포즈 현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1. 11:55




D-30 : 미니빔 TV 연애조작단. 도와주세요!! "

11년이라는 길고도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자신만을 사랑해 준 남자친구를 향해 만인이 보는 앞에서 사랑의 서약을 밤 하늘에 쏘아 올리고자, 첫 번째 신청자이신 이지혜님이 국내 최고의 프러포즈 컨설턴트인 미니빔 TV 연애조작단을찾아주셨습니다~ ^_^


D-15 : 미니빔 TV 연애조작단과 이지혜님의 만남, 이어진영상 촬영"

시종일관 설레고 들뜬 얼굴로 남자친구 자랑을 하시며, 그 동안의 달달한 연애스토리를 풀어주시던이지혜님! 덕분에 싱글이 다수인(?) 미니빔 연애조작단들의마음까지도 바닐라라떼 마냥 달달 해져버렸습니다! (다음 신청자는 연애조작단 중 한 명 일지도?)

이지혜님의 러브 스토리를 들은 뒤 남자친구 박석래님의 눈길을 확! 사로잡기 위한 이지혜님의프러포즈 영상 녹화에 들어간 미니빔 연애조작단! 촬영 초반에는 어색함을 감추지 못하며 난처한 모습을보이던 지혜님이었지만 이내 변신! 주변 사람들의 시선에 아랑곳 하지 않고 남자친구를 향한 마음을 거침없이진솔하게 고백해 주신 덕에 멋진 영상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D-10 : 미니빔 연애조작단의 첫 번째 프러포즈, 그 초특급 프로젝트를 기획하다 "

인생에 한 번 밖에 없을, 가장 소중하고도 가장 짧게 느껴질 프러포즈의 그 짜릿한 순간. 이지혜님의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연애조작단의 고민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첫 번째, 어떻게 하면 두 사람의 11년 간의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잘 전할 수 있을까?

두 번째, 어떻게 하면 프러포즈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보는 사람 모두 행복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을까
?

서로 이름만 떠올려도 두근댔던 풋풋한 캠퍼스 커플 시절부터 거슬러 올라가, 열흘 간을이지혜박석래 커플로 감정이입을 하며 지냈던 미니빔 연애조작단! 어떤장소에서 어떤 시각에 프러포즈를 해 더 많은 사람들 앞에서 그들의 아름다운 사랑을 전할 수 있을 지…… 최고의프러포즈 순간을 만들기 위해 오로지 이 두 가지 고민으로 머리를 가득 채운 채 날밤을 지샜다는 비화가 전해집니다.

D-1 : 미니빔 연애조작단, 출동!

이지혜박석래 커플을 위해 지상 최고의 프러포즈를 준비한 미니빔 연애조작단! 며칠 밤을 지샌 그들의 얼굴에는 다크서클이 가득하지만 두 분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머지 않았다는생각에 마지막 밤을 지내는 마음이 가볍기만 합니다. 연애조작단 프로필 사진 촬영도 즐겁게 마친 그들, 다크서클 때문에 차마 앞모습은 공개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D-2시간 전 : 프러포즈 그 순간까지... 이일을 주인공에게만 알리자 말라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시나리오로 현장 리허설에 몰입 중인 모습이 마치 실제 프러포즈 현장 같죠? 많은사람들 앞에서 혹여나 커플이 부끄러워하지 않을까, 그들을 열렬히 응원해 줄 분홍빛 야광봉부터 이지혜박석래 커플에게 전할 꽃다발과 케익까지! 그들을 위한 프러포즈 준비가착착 이루어져 갑니다.

<프러포즈 2시간 전, 사랑을 불러줄 합창단원들의 노래연습이 한창!>

<어떤 오차도허용할 수 없는 프러포즈계 마이더스의 손, 미니빔 연애조작단>

또 한 가지! 이지혜님이 박석래님에게 프러포즈 하는 순간, 관객들이 갑자기 그들만을 위한 노래를 부를 예정인데요, 이 사실은이지혜님에게도 비밀이랍니다. 최고의 순간을 선물하기 위한 미니빔 연애조작단의 섬세함이 느껴지시나요?

D-3분 전 : 저 망또 입은 사람들은 뭐야? 연극단인가?

D-2분 전 : 프로젝터로 뭔가 쏘는 것 같은데? 프러포즈한대!

D-1분 전 : 누가 프러포즈 하는 걸까?

D-10초 전 : 여러분 쉿! 지금 커플이 이곳에 도착했습니다!

<아아~ 마이크 테스트! 마이크 테스트!!>

D-day :
삼성역의 중심에서 사랑을 쏘다


‘석래, 나야! 너의 꽃사슴 지혜, 내가미니빔으로 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우리 석래를 향한 내 사랑을 쏘려고 해


데이트 중 아무 것도 모른 채 이벤트를 구경하다가 갑자기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정신이 번뜩 든 박석래님. 고개를 들어 보니 화면에 누구보다도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나와 자신의 이름을 부르고 있네요. 두 눈이 왕방울만해진 채로 굳어 있는 박석래님을 뒤로 하고, 이지혜님이앞으로 걸어 나가 날개를 착용하고 미니빔을 든 채 자신의 프러포즈 영상을 상영합니다. 화면에는 그들이쌓아 온 11년 간의 사랑이야기가 펼쳐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보다더 짜릿한 순간이 또 있을까요





석래,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항상 나만 바라봐주고,
나만 사랑해줘서너무너무 고마워. 이제 나와 결혼해 줄래?’

이지혜님의 멋진 프러포즈로 영상이 끝나자 박수와 환호가 쏟아집니다. ‘내가 다 눈물이나네라며 눈가를 훔치는 여자분, 이 아름다운 프러포즈 광경을카메라에 담는 데 여념이 없는 연인들이 눈에 띄네요. 길을 지나던 외국인도 발걸음을 멈추고 발돋움을해 휘파람까지 불며 이들의 사랑을 축복합니다. 그리고 이 때, 미니빔 TV 연애조작단이 숨겨 둔 비장의 합창단이 노래를 시작했습니다.

‘언제부터사랑이었는지, 알아채는 요령 없나요
그 어떤 맘이 변해서 사랑하게 되는지 나만 훔쳐 보고 싶은데

관객 속에 숨어 있던 합창단들이 하나 둘 걸어 나와 이승환님의 사랑하나요를 부르며 이들의 앞날을 축복해 줍니다. 이지혜님조차 몰랐던 프러포즈의비밀, 노래 선물에 두 커플은 감동해서 눈물까지 글썽이네요. 이때, 행복이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던 박석래님이 이지혜님에게 달려가 쪽! 뽀뽀를 해 버리셨습니다 (이건 대본에 없었어요!!)


기습 뽀뽀(!)를 해 버린 박석래님께 소감을 여쭤 봤습니다.

이렇게좋은 기회를 주신 LG 미니빔TV 연애조작단 분들, 그리고 저희 사랑 축하해 주기 위해 이 자리에 모여 계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지혜야, 내가 너에게 불평하고 투덜댄 지 며칠 안 되었는데 이렇게한 방에 감동 받게 해 주는구나. 너무 미안하고 고맙다! 저희내년에 결혼 합니다! 지혜야, 사랑해 !’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모습을 하고  미니빔 TV 연애조작단이 준비한 저녁식사를 하러 자리를 떠나던 이들의 뒷 모습. 미니빔 TV 연애조작단의 노고와 피로를 한 방에 날려주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뒷 모습이었습니다. 이를 보고 감동한 분들이 2차프러포즈에 응모하고 싶다고 하시는 바람에 다음 커플을 모시기 위해 준비한 청첩장은 현장에서 모두 동이 났구요.

10 21일 쌀쌀한 금요일 저녁 삼성역. 미니빔TV 연애조작단은 물론 고된 한 주를 마무리 하며 귀가하던 직장인, 금요일하교길을 재촉하던 학생들, 그리고 이름 모를 외국인의 마음 깊은 곳까지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물해 주신두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로서 미니빔 TV 연애조작단의첫 프러포즈 이벤트는 대성공! - LG TV Blo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