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행사

따뜻한 사연을 담아 TV와 홈씨어터를 전하러 갑니다! - 보령 대천애육원

LGTV 2010. 4. 21. 09:16
지난 연말 엑스캔버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따뜻한 사연을 담아 TV와 홈씨어터를 전하러 갑니다!' 이벤트였는데요, 엑스캔버스와 사랑 나눔이 캠페인으로, 엑스캔버스 TV와 홈씨어터를 전달했으면 하는 대상에게 투표하고, 훈훈한 사연이나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남기면 'Best 훈훈 사연'을 선정해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였죠.

연말에 진행된 '따뜻한 사연을 담아 TV와 홈씨어터를 전하러 갑니다!' 이벤트


'Best 훈훈 사연'에 선정된 이지현 님의 사연


증정하는 제품은 42인치 엑스캔버스 BORDERLESS TV와 홈씨어터로 'Best 훈훈 사연'으로 선정된 분께 직접 TV와 홈씨어터를 배달해드리고 설치까지 해드리는 행사였습니다. 'Best 훈훈 사연'으로 선정되신 분은 '이지현 님'으로 보육원에 복지사로 일하고 있는 동생의 사연을 올려주셨는데, 보육원에 TV와 홈씨어터를 보내주고 싶다고 하셔서 엑스캔버스가 직접 TV와 홈씨어터를 들고 충남 보령에 위치한 '아동복지 대천 애육원'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동복지 대천 애육원 입구


대천 애육원은 6.25 전쟁 후 1952년에 설립된 보육시설이라고 합니다. 50명이 넘는 아이들이 이곳에서 생활하고 있죠. 오늘 이 아이들에게 엑스캔버스 TV와 홈씨어터가 전달될 예정입니다.

대천 애육원 전경


TV와 홈씨어터를 설치해주실 기사님과 대천 애육원을 방문했을 때는 아직 아이들이 학교에서 돌아오지 않아 한산한 분위기였습니다. 아이들이 학교를 마치고 돌아오기 전에 빨리 제품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홈씨어터 박스를 개봉하고 홈씨어터 설치가 쉽도록 스탠스 스피커 위치를 확보합니다.


TV와 홈씨어터를 연결하는 작업 중입니다.


스피커 라인 연결이 다소 복잡해 전문 기사님의 솜씨가 필요합니다.


일단 TV와 홈씨어터 연결 완료!


스피커 배치 중입니다. 5월 달에 도배도 새로하고, 가구도 교체 예정이라고 합니다.


센터 스피커를 연결해 TV 앞에 배치했습니다.


후면 스피커도 설치 완료!


공사를 하기 전까지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홈씨어터 리모콘, TV 리모콘, 매직리모콘, 심플 리모콘... 리모콘이 많아졌네요. ^^


복지사 분께 TV와 홈씨어터 사용법을 설명 중입니다.


5월이 되면 봄맞이 도배도 새로하고, 가구 배치도 바꾼다고 복지사 분께서 말씀하시더군요. 그 때가 되면 스탠드 형으로 설치한 TV도 벽걸이로 바꾸고, 아이들이 보다 편하게 TV와 홈씨어터를 감상할 수 있도록 바뀌겠죠. 그때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아이들이 돌아오기 전에 설치가 완료되는 바람에 TV와 홈씨어터를 감상하는 모습은 볼 수 없었지만, 아마도 학교 수업을 마치고 보육원으로 돌아온 아이들이 멋지게 설치된 TV와 홈씨어터를 보면 굉장히 기뻐할 것 같습니다. 예전보다 커진 TV와 멋진 사운드의 홈씨어터를 감상하며 즐겁고, 행복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