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V News

우리집 LG 시네마 3D 안경으로 영화관에서 감상하자!

LGTV 2012. 2. 16. 14:55
2012년, LG 시네마 3D의 화두는 단연 ‘시네마 스크린’. 더욱 자연스러워진 3D 화면과  테두리가 거의 없는 ‘제로 베젤’로 3D 영상의 몰입도를 높인 디자인, 그리고 새롭게 선보인 3D 안경은 우리 집 거실을 진정한 ‘3D 영화관’으로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특히 기존 제품보다 훨씬 가벼워지고 착용감도 좋아졌죠. 그런데 LG 세네마 3D 안경은 실제 영화관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LG 시네마 3D 안경으로 생생한 3D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3D 영화’ 기대작 3편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_^

언더월드4 - 어웨이크닝 (2월 22일 개봉)


액션 여전사를 대표하는 배우 케이트 베킨세일! 영화 ‘언더월드’는 단연 그녀를 위한, 그녀에 의한, 그녀의 시리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지난 언더월드3에서는 그녀가 출연하지 않아 많은 이에게 실망감을 주었는데요. 다행히도 이번 ‘언더월드4 - 어웨이크닝’에선 6년 만에 이 시리즈에 출연하는 케이트 베킨세일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 언더월드4는 3D로도 돌아와 ‘언더월드 마니아’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어요. 뱀파이어 종족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숙명의 승부! 이제 곧 확인하실 수 있으니 기대해봅시다! 

휴고 (2월 29일 개봉)


세계적인 거장 마틴 스콜세지 감독이 명품 가족 영화로 찾아왔습니다. 제목은 ‘휴고’! 1930년대 파리의 기차역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차역에서 시계 관리를 하며 살아가는 소년 ‘휴고’가 주인공인데요. 이 외로운 소년이 돌아가신 아버지가 남긴 거대한 비밀을 만나 경험하게 되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아름다운 영상에 담았습니다. 이미 미국에선 2012년 골든글로브 감독상을 수상하고, 아카데미 영화제 11개 부문에 최다 후보작으로 오르는 등, 만만치 않은 저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러니 따뜻한 봄을 맞아 세계적인 거장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3D 영화, 기대해도 좋겠죠?

타이탄의 분노 (3월 29일 개봉)


영화 ‘타이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개봉합니다! 이번에도 전편과 다름없이 3D! 얼마나 더 화려한 영상과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많은 영화광의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주인공 샘 워싱턴은 ‘아바타’의 주연도 맡았었기에 이번엔 얼마나 더 많은 관객을 모을지 기대가 큽니다. 하지만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죠?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신들과 한판 대결을 펼치는 타이탄의 활약, 과연 어떨지…! 다가오는 3월 29일, 개봉하면 반드시 확인해 보세요! 

집에서 사용하는 3D 안경으로 영화관에서도

LG 시네마 3D의 편안함 그대로 영화관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그렇습니다. 집에 있는 LG 시네마 3D TV 안경을 가지고 그대로 영화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이 쓰던 안경을 사용하지 않아 위생상 좋고, 만약 안경 착용자라면 영화관에 비치된 안경을 겹쳐 쓸 필요없이 집에서 사용하던 3D 클립형 안경을 사용하면 되죠.

LG 시네마 3D 안경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 리스트


개인적으로는 '휴고'의 아름다운 영상미가 기대됩니다. 3D로 보는 영상은 더 아름답울 것 같습니다. 이제 날도 점점 따뜻해지고 곧 학교마다 새학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새출발하는 마음으로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3D 영화로 활기차게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 LG TV Blo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