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행사

한국전자전의 꽃 보더리스 TV 어트랙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0. 13. 17:43
10월 13일(화)부터 16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ES(한국전자전) 2009에 엑스캔버스가 첨단 보더리스 TV로 화려한 쇼를 연출해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전시 준비 단계부터 환상적이라는 소문에 하루라도 빨리 직접 봐야겠다는 일념에 오전 일찍 일산으로 달려갔습니다. LG전자는 보더리스 TV를 비롯해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OLED TV와 각종 LED LCD TV, 홈씨어터, 휴대전화에서 백색가전, 노트북과 모니터 그리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에 이르기까지 거의 풀 라인업이 전시되었습니다.

한국전자전에서 만나는 엑스캔버스 슬림 LED 보더리스 TV


킨텍스 로비에 있는 엑스캔버스


한국전자전 2009 출입구


이렇게 레드카펫도 밟았습니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엑스캔버스 부스 전면을 장식한 거대한 <보더리스 TV 어트랙션>입니다. LG전자의 독자적인 필름코팅기술과 압축사출기술을 적용한 보더리스 TV는 TV 테두리를 최소화시킨 혁신 디자인 제품입니다. 엑스캔버스는 이런 보더리스 TV 특유의 매력을 관람객에게 어필하기 위해 총 112대의 보더리스 TV를 연결하여 마치 하나의 TV처럼 미디어 아트 영상을 연출한 것이 바로 <보더리스 TV 어트랙션>입니다.

오전 일찍부터 관람객으로 붐비더군요.


LG전자 전시관 전경


전면에서 화려하게 선보인 보더리스 TV 어트랙션


역시 관람객의 관심은 보더리스 TV로


엑스캔버스 LED LCD TV도 다양하게 선보였습니다.


최근 새롭게 적용된 채널 브라우징 기능


올 하반기에 출시될 OLED TV


첨단 TV 한 켠에는 클래식 TV도 보실 수 있습니다.


3D 메뉴로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선보인 보더리스 TV


3D 입체 TV를 특수 안경을 쓰고 관람 중인 관객


화려한 영상과 사운드가 백여대의 보더리스 TV를 하나의 캔버스로 펼치는 꿈의 미디어 쇼. 이번 한국전자전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 중 하나가 아닌가 싶네요. ^^ 16일까지 계속되는 한국전자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직접 방문하셔서 두 눈으로 꼭 체험해보시길 ^^ / XCANVA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