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V News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 LG 인피니아 Story

Juhwan Kim 2010. 3. 12. 16:33
끊임없이 진보하는 인류 역사와 함께 세상을 보는 창, 미디어 또한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디어 창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TV는 진화하는 미디어의 중심에 놓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뚱뚱하고 볼록한 CRT 브라운관은 LCD와 LED로 대체 되었고, 투박한 여닫이 문이 달린 TV 대신, 이제는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이 그려진 액자같은 TV가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진화 속에서도 한결같은 진리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이야기를 TV를 통해 누구나 간접 체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TV를 통해 행복했던 시절을 되짚어보기도 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미래에 대한 비전을 엿보기도 합니다. TV를 통한 간접 경험 혹은 정보의 공유는 거실에서 세상을 경험하며, 새로운 정보를 습득하고 배우는 자유로움으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 LG 인피니아

LG전자는 2010년 프리미엄급 TV, 인피니아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인피니아가 무엇인지 조금 생소하신 분들도 있겠죠?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LG의 첨단 기술을 이용해 기존 TV의 기술적 한계와 디자인의 제약을 뛰어넘어 새로운 휴먼 벨류(Human Value)를 구현하는 프리미엄급 TV를 의미합니다.

CES 2010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LG 인피니아 TV


공간의 가치 창출
LG 인피니아 TV는 더욱 얇고, 더욱 가벼운 TV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기술적 진보를 의미합니다. TV가 가볍고, 얇아진다는 것은 사용자에게 생활 속에서 그 진정한 가치를 경험하게 만들어주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죠. 공간에서의 배치와 존재감 그리고 마치 한 폭의 예술작품이 담긴 액자처럼, 벽을 막고 서 있는 것이 아닌 벽과 어울리며 함께 존재하는 TV. 그것이 바로 LG 인피니아 TV입니다.

지구를 지키는 TV
LG 인피니아 TV는 Full LED 화질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자랑합니다. 특히 LED는 에너지를 절약하는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죠. 기존 TV에 비해 월등한 화질을 보여주면서 에너지까지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고, 멀리 지구 생태계에 기여하는 LG 인피니아 TV의 기술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으로부터의 자유
LG 인피니아 TV가 가진 큰 장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바로 Wireless 기술을 구현했단 점일 것입니다. 어지러운 선들을 제거해 공간과 인테리어의 제약으로 부터 자유롭습니다. 또한 LG 인피니아 TV에 적용된 Web TV 기술은 웹을 통해 폭넓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정보 선택의 자유로움을 제공합니다. 컴퓨터를 켜지 않고도 LG 인피니아 TV의 무선(WiFi) 웹 접속을 통해 모두가 함께 웹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오는 것이죠.

인간을 자유롭게 하는 기술도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으로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라는 이 슬로건은 LG 인피니아 TV의 기술과 인피니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가장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TV를 통해 자유로운 세상을 꿈꾸는 인간, 기술이 인간을 보다 자유로운 세상으로 인도하는 큰 의미를 LG 인피니아 TV 광고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LG 인피니아 국내 광고


LG 인피니아 해외 광고

세상 사람 모두가 틀에서 벋어난 자유로운 세상 - 인피니아를 꿈꿀 때, LG 인피니아 TV는 그런 상상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더욱 인간을 자유롭게 하는 프리미엄 기술’ 을 선보일 것입니다.